본문 바로가기
영양스토리

남자 정력 영양제 쏘팔메토 섭취법

by 건강영양스토리 2022. 11. 15.

잦은 야근에 다크서클이 턱 밑까지
내려오면서 외모는 그렇다쳐도
체력이 정말 안따라줘서
힘이 들더군요.
일상생활을 하는 데에 있어서
지장도 많이 생기고 
일에 집중을 하기도 어려웠어요.

저희는 결혼한 지 얼마되지 않은
신혼부부라서 계속 2세를 
계획하면서 기다리고 있는데요.
일 때문에 체력도 떨어지고
잠도 제대로 못자서인지 
아이를 만드는 일에 있어서도
어려움을 겪고 있었어요.

와이프가 걱정이 많이 됐는지
남자 정력 영양제를 알아보고
믿을만 하다 싶은 것 하나 사가지고
저한테 선물해준 이후로
활력이 많이 생긴 것이 느껴집니다.

 

 

제가 꾸준히 먹고 있는 영양제는
유유제약 전립엔 
쏘팔메토 옥타코사놀입니다.

신체가 활력을 되찾을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원료들로 만들어졌고
만들어지는 과정에서 
해로운 첨가물이 들어있지 않아서
꾸준하게 챙겨먹기에도 
부담이 없었네요.

 

 

남성의 성기능을 설명할 때에
정력이라고 표현을 하는데요.
이것은 성적인 부분만 
의미하는 것이 아니라고 하네요.

성적 능력 뿐만 아니라
신체 활동 능력도 정력을 구성하는
부분 중 하나이기 때문에
둘 중 하나의 균형이 깨지게 되면
원활한 활동을 하기에 어렵게 되죠. 

 

 


바쁜 일상으로 인한 문제와 더불어
노화로 인해 생기는 
호르몬의 변화까지 더해져 
움츠러들게 되는 문제가 생기면서
남자 정력 영양제를 찾는 분들이
요즘 많이 있다고 하더라구요.

활동성이 떨어지기 시작하고
성적인 능력도 감퇴하는 것을
체감하기 시작한다면
자신감도 점차 떨어지게 되고
스스로 위축도 되기 시작했어요.

 

 

보충제를 먹을 때에는 
주의가 필요한데요.
특히 남성 건강에 관련한 것을
먹을 때에는 더욱 신중하게
고르는 것이 중요해요.

잘못된 것을 골라서 
장기간 먹게 된다면 오히려
건강에 좋지 않은 영향을
끼칠 수 있기때문이죠.

 

 

특히 이 상품은 중년 남성의
건강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나와서
저한테 꼭 필요한 영양을
이것 하나로 편리하고
쉽게 채울 수 있었어요.

남성의 정소나 부정소, 전립선 같은
생식기관이 더 활발하게 역할을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고 하네요.
나이가 들수록 지치기 쉬운 
신체부위에 활력을 준다고 해요.

특히 남성갱년기 같은 문제도
남자 정력 영양제를 통해서
도움을 많이 받을 수 있었어요.

 

 

쏘팔메토는 인디언들이 주로 먹던
열매에 들어 있는 원료인데요.
로르산이라는 물질이 
호르몬과 전립선이
건강하게 제 역할을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고 하더라고요.

와이프가 이 상품 사면서
함량도 꼼꼼하게 
따져봤다고 했는데요.
시판되는 다른 로르산을
보면 90mg정도 들어있었는데
이건 115mg로 고함량 들어있어서
가성비 측면에서 괜찮다 느꼈다네요.

 

 

그리고 이름에서 알 수 있듯
옥타코사놀이라는 원료도 있는데요.
지구력을 높이는 역할을 하니까
떨어진 성 기능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하더라고요.


소팔메토 함량이 115mg 들어있는
상품중에서 옥타코사놀 함량이
10mg로 제일 많이 함유되어 괜찮다
느껴졌어요.

 

 

남자 정력 영양제 안에는
오미자, 마카, 복분자, 헛개열매, 
발효흑마늘, 비수리 등
남자들 몸에 좋다고 하는
부원료도 함께 넣어졌는데요.

이런 것들은 양기를 돋우고
기력을 보충해주는 등 건강관련
방송을 보면 많이 나오는 건데 
이 속에 들어가있다니 좋더라고요.

 

 

그리고 또 만드는 과정을
꼼꼼하게 살펴서 몸에 나쁜
화학용매와 알코올을 사용하지 않고
저온 초임계 추출공법이라고 해서
원료를 추출한 것으로만 골랐다고 하는데요.

 

화학적 성분이 우리 몸에 들어가면
아무래도 호르몬 체계에도
안 좋은 영향을 줄 수 있으니까
챙겨먹이는 성과가 
없을 것 같다고 생각했다네요.

 

 

그리고 캡슐도 동물성 원료인
젤라틴이 아니라 식물에서 추출한
홍조류로 만들어서 
위가 좋지 않은 제가 
매일 먹어도 부담이 없도록
만들어져 있어서
더욱 만족스러웠습니다.

 

 

하루에 여러 번 번거롭게
챙겨먹을 필요가 없어서 편리하고요.
하나만 먹어도 남성에게 도움이 되는 영양을
섭취할 수 있으니까 든든하더라구요.

그리고 쏘팔메토는 용기에 담긴 것이 아니라
개별포장으로 되어 있어 위생적으로도
좋고 개인적으로 빼먹지 않고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집에서 먹지 못하는 경우에는 
잘라서 회사에 들고 와서 먹고
있는데요.
이런 것은 꾸준히 먹어야지 도움이
될 것 같아서 매일 섭취하고 있어요.

아직 먹은지 오래되지는 않았지만 
그래도 예전과 비교해보면 그래도 
기분탓일지도 모르겠지만 
활력이 많이 좋아진 느낌이 드는 것 같아요.

 

 

일상 생활이 지치고 무기력해지고
성적 능력이 떨어지는 듯한 느낌이
들도 신체 변화가 생겼다면 
남자 정력 영양제를 챙기는 것도 
좋은 방법인데요.

저도 와이프가 옆에서 섬세하게
캐치해 주고 케어해줘서
정말 고마움을 많이 느끼고 있어요.
따라서 저와 같은 증상때문에 
고민이시라면 쏘팔메토를 섭취해보시길 바라요.

 

 

 

 

쏘팔메토 : 마이 파우치

쏘팔메토

smartstor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