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양스토리

장건강에 좋은 유산균 캡슐로 간편히!

by 건강영양스토리 2022. 11. 29.

 

 

배에서 자주 꾸르륵 소리가 나거나 
밀가루 음식만 먹었다 하면, 
더부룩한 느낌이 든다면 
장건강에 좋은 유산균 챙겨야 할 때예요. 

저는 젊은 나이기도 하고, 
원래 먹는 걸 좋아했으며 
소화기관에 문제가 없기에 
이런 것의 필요성을 깨닫지 못했는데요. 

요즘 들어서 여러 가지 불편함이 
존재하기에 검색해봤더니 
장이 약해져서 나타나는 문제라네요. 

 

 

 

장은 생각보다도 많은 기능을 
담당하고 있어서 제대로 
챙기지 않는다면 
면역력이 저하되고, 소화 문제, 
배변활동의 어려움까지 
복합적으로 생길 수 있어요. 

저도 여기서 더 큰 문제가 
생길까 걱정되어서 서둘러 
괜찮은 것을 비교해보고서 
고르게 되었네요. 

제가 최종적으로 고른 것은
유유제약에서 만든 
뉴장안에화제예요. 

 

 

이건 신바이오틱스로 
만들어졌고, 다양한 균 종이 
들어있어서 한 번에 건강관리 
하는데 좋아 보였답니다. 

어떤 유산균을 골라야 할지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분이라면 
제가 정해 둔 기준에 따라서 
선택하면 될 거예요. 

자신에게 잘 맞는 브랜드로 
충분히 골라볼 수 있답니다. 
우선은 가장 중요한 점이 
신바이오틱스예요. 

 

 

프로바이오틱스라는 
유산균과 프리바이오틱스라는 
먹이가 함께 담겨있는 걸 말해요. 

이 두 가지가 함께 한다면 
각각 하나씩만 먹었을 때와 
비교했을 때 시너지 기능 
제대로 챙겨볼 수 있네요. 

프리바이오틱스는 주로 
유산균을 활성화하고, 
나쁜 유해균을 막아주면서 
식이섬유가 풍부한 음식에 
많이 함유 되어있어요. 

여러 곳을 찾아보면 
프로바이오틱스만 담아둔 곳이 
많아서 약간 부족하다고 느껴졌는데요. 

 

 

이 브랜드는 알아서 
신바이오틱스로 만들어뒀기에 
걱정 없었어요. 

여기에 해당하는 걸로 먹게 되면 
유익균이 하루 만에 한 마리에서 
2500억 마리까지 증식한다고 
이야기하니 당연히 괜찮다고 
생각할 수밖에 없네요. 

이미 이와 관련한 내용은 
다양한 연구결과를 
통해서도 확인이 되어서 
더 믿고 먹을 수 있어요.

 

 

제가 섭취하고 있는 
장건강에 좋은 유산균은 
사균을 이용해서 만든건데요.

섭취 시에 장내 세균의 균형이 
빠른 시간 내에 회복되도록 
도움 주는 부분이 있네요. 

이뿐만 아니라 멀티 바이오틱스의 
프리미엄 균 종을 
담아뒀다는 사실 역시도 
마음에 차는 요소 중에 하나였는데요. 

여기에 들어있는 균은 
정말 셀 수 없이 많았어요. 
한국인 장에 적합한 균주인 
락토바실러스 아시도필루스와 
락토바실러스 플란타룸부터 
비피도박테리움 등등 
하나같이 필수 템만 넣어뒀네요. 

 

 

다양한 균종들이 함유되어있으면
각각의 기능을 갖추고 있기에 
건강에 완벽하게 도움이 되는데요. 

상세페이지 보면 하나씩 자세히 
알아볼 수 있으니 살펴보고서 
장건강에 좋은 유산균 골라주면 된답니다. 

그리고 이런 균을 찾다 보니까 
뚱보 균이라는 것도 알게 됐어요. 
장내에 지방을 과다 생성하는 
피르미 쿠테르 뚱보 균이 있다면 
열심히 다이어트를 해도 그다지 
변화가 없다고 해요. 

 

 

저 역시도 이런 것들이 잔뜩 
있는 게 아닐까 싶어서 
걱정됐는데요. 
뚱보 균을 억제하기 위해서는 
장내를 산성으로 만들어주고 
유익균을 충분하게 챙겨주는 게 
필요한 부분이랍니다. 

제가 고른 것은 배변의
준비단계인 장의 연동운동 
정상화에 도움을 주고, 
산성 환경 만들어주기에 
걱정 없었어요. 

간단하게 뚱보 균 억제까지 
가능해서 이와 관련해서 
별다르게 신경 쓸 부분이 
없다는 사실 가장 좋았어요. 

 

 

이 정도로만 따져봐도 
아주 괜찮은 브랜드로 
정착할 수가 있을 텐데요. 

여기에 추가적으로 
장용성 캡슐에 해당하는지 
따져보는 것도 좋아요. 

원래 유산균은 열과 산성에 
약하기에 소화 과정에서 
자연스럽게 소멸될 수 있어요. 

 

 

 

기껏 여러 가지 따져보고서 
유산균 골랐는데, 장까지 
도달하지 못하고 다 죽어버린다면 
이런 점에서 난감한 부분이 
존재하게 될 텐데요. 

장용성 캡슐의 경우에는 
걱정 없이 장까지 도착하게 
도움을 주고, 약 30분마다 
2배 수로 증식한다는 이점까지 
있어서 전혀 걱정 없었어요. 

사실 제가 가루로 된 
장건강에 좋은 유산균은 이에 끼는 것도 
불쾌하고, 맛 느껴지는 것도 
싫어서 살짝 피했어요.

 

 

 

근데 이 브랜드는 장까지 도달하는 
캡슐에 해당하는 건 물론이고, 
먹을 때도 불편함 겪을 필요 없다는 
사실이 가장 마음에 들었네요. 

이래서 고른 후에 
아침마다 챙겨 먹고 
있는데요. 패키지에 보면 
장 내 환경개선에 집중된 
부원료가 담겨있다는 걸 
알아볼 수 있어요. 

 

 

신바이오틱스 외에도 
식이 섬유나 치커리 뿌리 추출물 분말과 
같이 건강에 도움이 되는 걸 
엄선해서 넣어뒀네요. 


소화효소 3종까지 들어있으니 
요즘 자주 속이 더부룩한 
저에게 딱 알맞았어요. 

 

 

결국 저는 신바이오틱스나 
균의 종류를 보고서 
선택했다고 보시면 되는데요. 
이 정도만 따져보면 자신에게 
맞는 유산균 골라볼 수 있어요. 

추가적으로 캡슐 타입이나 
포장용기와 같은 부분도 
따져본다면 더욱 오랜 시간 
정착할 곳을 만나게 된답니다. 

 

 

제가 선택한 장유산균은 휴대가 
편한 개별포장으로 되어있어요. 
원래 유산균은 이렇게 한 개로 
포장 되어있어야 오랜 시간 
변하지 않고 보관이 된다고 하는데요. 

제가 별다르게 신경 쓰지 않고 
먹을 수 있도록 PTP 포장이 
되어있어 만족하고 있네요. 

 

 

어차피 유산균이라는 건 
뚱보균을 몰아내고, 
항상 장을 건강하게 유지하기 
위해서 계속해서 챙겨야 해요. 

누구라도 장은 미리 챙기는 게 답이기에
오늘 내용 참고해서 자신에게 맞는 상품을
골라 보시기를 바라요!! 

 

 

 

 

프리바이오틱스 : 마이 파우치

프리바이오틱스

smartstore.naver.com